HOME > 자료실 > 보도자료    
 
이스탄불 셀프 트래블
첨부파일 : 이스탄불 셀프 트래블_보도자료 .zip

1. 『셀프 트래블』가이드북 시리즈 전면 재론칭!
꿈꾸는 여행자를 위한 친절한 가이드북 『셀프 트래블』시리즈가 전면 재론칭 결정! 그에 맞춰 야심차게 준비한 『셀프 트래블 이스탄불』도 출간했다. 『셀프 트래블 이스탄불』은 최신 정보가 전혀 반영되지 않은 기존의 이스탄불 가이드북과 비교할 수 없는 2013년 이스탄불의 현지 정보를 쏙쏙 뽑아 담아냈다. 『셀프 트래블 이스탄불』을 가지고 쉽게 여행을 떠나보자.

2.『셀프 트래블』가이드북, 이것이 다르다!
한국인이 직접 쓴 『셀프 트래블』은 철저히 국내 여행자의 취향을 고려하여 나라별 맞춤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제시했다. 또한 여행자의 편의를 고려한 휴대용 초정밀 방수지도는 물론 지역별 상세지도, 손지도도 수록했으며, 나라별 특성에 맞춘 테마별·동선별 가이드와 핵심 코스를 소개했다.

3. 자타공인 여행 고수, 박정은! 이번엔 이스탄불이다
『이스탄불 셀프 트래블』의 박정은 작가는『프렌즈 유럽』, 『파리는 나를 사랑해』, 『파리 셀프 트래블』,『『스페인 소도시 여행』등의 여행서를 내놓으며 인기 여행 작가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작가는 10만 명 이상의 방문자 수를 기록한 '쁘리띠 닷컴'을 운영하고 있으며, 종종 방송 출연과 함께 여행 관련 강의도 해오고 있다. 자타공인 여행 고수가 보고, 느낀 이스탄불이 궁금하다면 『이스탄불 셀프 트래블』을 읽어보자.

4. 철저한 현지 취재를 바탕으로 만든 이스탄불 가이드북의 교과서
유럽과 아시아, 중동, 남미 등 총 61개국을 여행해 온 여행 전문가가 직접 발로 뛰며 이스탄불의 현지 정보를 꼼꼼히 기록했다. 아야소피아 박물관, 갈라타 다리, 에미뇌뉘 선착장, 나이트 라이프의 중심 탁심 광장 등 관광명소는 물론, 가격에 대한 정보를 수록해 둔 추천 맛집, 한국인이 운영하는 호텔&호스텔, 이스탄불에서 꼭 먹어야 할 음식, 이스탄불에서만 볼 수 있는 명물들 등 여행자가 필요로 하는 이스탄불의 모든 정보가 수록되어 있다.

5. 여행의 재미를 더해주는 More&More 코너 수록
가이드북이라고 해서 재미없는 여행 정보만 있다고 생각하면 오산! 이스탄불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More&More 코너를 마련하여 이스탄불과 관련된 재미난 이야기들도 덧붙였다. 오스만 제국의 대 건축가 시난, 터키의 커피, 슐레이만 1세와 록산느의 사랑, 스푼 메이커의 다이아몬드 등 독자들이 솔깃해 할 이야기들이 가득하다.   

보다 자세한 <이스탄불 셀프 트래블> 보도자료는 상단에 있는 첨부파일을 다운로드하세요.